신사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 겨울캠프 개최

은평구 신사2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 관내 아동과 청소년 40여 명을 대상으로 온마을이 함께 키우는 ‘우리아이 안전겨울캠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아이 안전겨울캠프’는 작년에 이어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소재의 눈꽃축제장 내 눈썰매장에서 실시됐다. 겨울 야외활동의 기회가 많지 않은 아동들에게 다양한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또래 친구들과의 어울림 속에서 아동들이 방학을 즐겁게 보낼 수 있게 하도록 추진됐다.

캠프에 참여한 한 아동은 "쌀쌀하지만 화창한 날씨에 눈썰매를 신나게 탈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었고 겨울방학을 기억할 추억거리가 생겨 너무 좋다”며 "체험활동이 있으면 다음에도 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조미숙 협의체 민간위원장과 김창운 부위원장은 “올해에도 관내 청소년 및 아이들과 함께 뜻있는 캠프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은평구를 빛내는 인재들로 함께 키워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임춘재 신사2동장은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흔쾌히 후원에 동참해주신 상록실업 측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사2동주민센터는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복지사업을 발굴해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신사2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