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은평구 신사1동에서는 지난 7일, 지역 내 모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저소득 청소년 가정에 장학금과 생필품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사1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주관으로 이루어졌다.

전달된 생필품 선물세트는 김, 세탁세제, 샴푸, 참치, 스팸, 칫솔, 잡곡 및 간식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이는 학생들의 일상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세심한 배려로부터 비롯되었다.

장학금 및 생필품 전달식 이후에는 청소년 우범지역 순찰 및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캠페인도 실시되었다. 이는 청소년들이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받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박건택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성실하게 생활하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영범 신사1동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고 노력하는 것을 멈추지 말고, 은평구의 밝은 미래를 이끄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내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으며, 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했다.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