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8 목 15:54
상단여백
HOME 뉴스 정보
김미경 구청장, 취임 1주년 토크콘서트 진행주민들과의 소통창구 마련... 여러 의견 나왔다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9.07.04 17:57
  • 댓글 0

은평구는 지난 7월 1일 김미경 구청장의 취임 1주년을 맞아 직원 및 주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은평구청에서 열린 토크콘서트에서는 숨가쁘게 달려온 김미경 구청장의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은평구가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허심탄회하게 주민들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주민들은 복지, 일자리, 문화,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있는 주민들이 현재 잘하는 것에는 아낌없는 칭찬을 하고, 개선해야 할 부분에 관해서는 날카로운 지적을 하기도 하였다.

뿐만 아니라 24일부터 28일까지 설치되었던 ‘Dream보드’에는 직원들도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여 은평구청의 발전을 위해서 의견을 제시하는 등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정책에 반영하려는 노력이 엿보였다.

한 주민은 토크콘서트에서 “노인들에게 일자리를 줘서 고맙고, 청년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서 나도 같이 젊어지는  같아 기분좋게 일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고, 다른 참가자는 “구현초는 주변 학교와 같이 체육관을 사용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없어서 마음이 아프다. 구에서 조금 더 도와줘서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면서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김미경 구청장은 이 행사에서 “여러분들께서 다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하고, 구민 여러분과 함께 은평구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17일부터 은평구의회 임시회 열려
17일부터 은평구의회 임시회 열려
공무원의 직무 
공무원의 직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