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 3개 어린이집에 대해 시상 진행

1월 21일(월) 갈현동 구립 갈현1 어린이집에서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되고 있다

은평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은평센터)는 지난해 은평센터의 관리를 받은 어린이 급식소 중 18개 우수 어린이 급식소 및 공로상으로 선정된 3개 어린이집에 대해 시상을 진행하였다.

우수 어린이 급식소는 안심 급식환경 조성 및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어린이 급식소를 격려하고자 마련되었다. 은평센터는 올해에도 18개 우수 어린이 급식소를 직접 방문하여 “찾아가는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하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어린이 급식소 위생·안전·영양관리에 노력을 기울여 급식 안전 시스템 정착에 기여한 공이 크며, 은평센터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신 어린이집 3개소(곤지곤지 어린이집, 역촌꿈의숲 어린이집, 숲속키즈나라 어린이집)를 선정하여 공로상을 수여하였다.

은평센터 홍완수 센터장은 “어린이 급식소 관리에 힘써주시는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원장 및 조리사님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은평센터가 매년 현장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는 것은 원장님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조언 덕분” 라고 말했다. 또한,

 

“어린이집 학부모, 더 나아가 지역사회 내 신뢰받는 어린이 급식소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