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2 목 16:56
상단여백
HOME 뉴스 2018지방선거
당선자들이 전하는 당선 소감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8.06.22 13:43
  • 댓글 0

이병도 서울시의원 당선자
(은평구 제2선거구 - 역촌·증산·수색·신사1·2동, 더불어민주당)

선거를 치르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보답이라 생각하기에 더 열심히 해야하는 또 하나의 이유로 삼겠습니다. 해야 할 일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고 제대로 하기위해서는 '선택과 집중'도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일하는 과정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며 함께하는 것도 잘하고 싶습니다. 일하고 싶은 시의원 이병도 실컷 부려먹어 주시길.

 

권순선 서울시의원 당선자
(은평구 제3선거구 - 진관·갈현1·2동, 더불어민주당)

은평 주민 여러분.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갈현동, 진관동 시의원으로서 지역 주민의 이해와 더불어 4명의 시의원이 함께 협력하여 은평의 이해를 잘 받들고 성실히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이번 지방선거결과에 대해 문재인대통령께서는 ‘지방선거에서의 높은 지지는 한편으로는 굉장히 두려운 것이다. 어깨가 무거워졌다는 정도의 두려움이 아니라 등골이 서늘해지는, 등에서 식은 땀 나는 정도의 두려움’이라고 밝히신 바 있습니다. 이어 지방권력이 해이해지지 않도록 해야한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지방정부와 지방의회의 구성원 모두 명심해야할 대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주민의 뜻을 잘 헤아려 실망시키지 않는 지방정부, 지방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박용근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가 선거구 - 녹번·응암1동, 더불어민주당)

이번 지방선거에 응암1동 녹번동 주민들께 크게 힘입어 당선되었습니다. 제가 잘해서 당선된 게 아니라 녹번동 응암1동 주민께서 저를 믿고 뽑아 주신 거라 믿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했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편리하고 살기 좋은 은평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욱더 고개 숙이며 주민들과 소통하며 조금이나마 더 편한 은평구를 만들겠습니다.

송영창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나 선거구 - 응암2·3동, 더불어민주당)

저를 위해 헌신과 열정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 은평구 구의회 의원 중 가장 젊은 의원으로서 주민 분들과 ‘소통하는 구의원’으로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공약들은 하루아침에 될 수도 없고 혼자서 할 수도 없습니다. 우리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주민과 함께 ‘응암의 가치를 높이는 구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주민들만 생각하고 뚜벅뚜벅 또박또박 가겠습니다.

나순애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나 선거구 - 응암2·3동, 더불어민주당)

오늘이  있기까지 응암동 여러 어르신들의 도움이 컸습니다. 한 표 한 표 가슴 저린 심정으로 모아 주셨습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스런 마음을 전합니다. 응암2.3동 주민을 위해 뛰겠습니다. 막걸리 한 잔도, 비빔밥 한 그릇도 응암동에서 먹겠습니다. 많이 듣고 많이 찾아 가겠습니다. 효도하는 마음으로, 부모의 마음으로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서민의 마음을 읽어 보겠습니다.

 

정은영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다 선거구 - 수색·증산·신사2동, 더불어민주당)

저를 격려해주시고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믿어주시고 선택해주신 만큼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제가 약속드렸던 정책들을 구민들과 소통하여 완성해나갈 수 있도록 발로 뛰며 항상 겸손하게 일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더 자주 듣고 공감하며, 항상 은평구민의 편에 서는 일 잘하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문규주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다 선거구 - 수색·증산·신사2동, 더불어민주당)

재선으로 일할 수 있도록 선택해주신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에서는 두 명의 후보를 공천하였는데 저는 비록 ‘나‘번으로 출마하였지만 지역위원장님과 당원여러분들의 확고한 의지와 노력을 통하여 저희 지역위원회는 모두 동반 당선되었습니다. 초선의원은 일을 배우면서 의정활동을 하지만 재선은 일을 할 줄 아는 의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역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성실히 일하겠습니다.

 

황재원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라 선거구 - 역촌·신사1동, 자유한국당)

혹독한 파란 바람의 물결 속에서 희망의 빨간 불씨를 만들어 주신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는 옛 속담이 있습니다. 황재원은 4년 동안 오직 은평구민만 바라보고 구민을 위해서 진정성있게 한결같이 일하겠습니다. 오직 은평발전을 위해서 구의원이 할 수 있는 모든 일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구의원도 존경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오덕수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라 선거구 - 역촌·신사1동, 더불어민주당)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로 저를 구의원으로 세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30년간 살아온 역촌동, 신사동을 구석구석 다니며 놀이터의 모레가 더러워 마음껏 놀지 못하는 아이들, 겨울철 편히 쉴 곳이 없으신 노인들, 쓰레기를 아무 곳에 버려 고민이신 주민들, 은평구에 생산적인 회사가 없어 다른 지역으로 빠져 나가야 하는 젊은이들 등 많은 분들을 만났습니다. 앞으로 4년간 은평구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권인경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마 선거구 - 갈현1·2동, 더불어민주당)

은평구 갈현1,2동 더불어민주당 구의원 당선자 권인경입니다. 선거기간 보내주신 믿음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겸손하고 정직한 구의원, 주민 가장 가까이에 있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듣겠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하겠습니다. 주민여러분께 드렸던 약속, 꼭 완수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믿음에 따뜻한 마을, 행복한 은평으로 보답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양기열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마 선거구 - 갈현1·2동, 더불어민주당)

이번 선거동안 분에 넘치는 응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은평에서 자라온 만큼 우리 고장 은평, 자녀를 키우기 좋은 동네,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동네, 어르신들의 안정된 생활이 보장되는 은평 만들기 위해 직접 뛰어다니며 주민 여러분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겠습니다. 약속 드린대로 주민여러분을 섬기는 민원 심부름꾼으로서 응원 주신 한 표, 한 표의 성원 절대 잊지 않으며 낮은 자세로 부지런히 일하겠습니다.

 

김진회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바 선거구 - 진관동, 더불어민주당)

이번 선거를 준비하는 70여일의 시간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이게 나라냐?”라고 외치며 촛불을 들었던 2016년 겨울이 떠올랐습니다.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서 진정 국민의 뜻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문재인대통령께서 표방하는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를 갈망하는 민심의 표현이라 생각합니다. 자만하지 않고 낮은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정준호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사 선거구 - 불광1·2동, 더불어민주당)

빚을 많이 지었습니다. 빚지는 것을 무척이나 싫어했습니다. 나홀로가 더 편했습니다. 관계되지 않는 삶에서 안식을 찾는 방법도 알고 있고 오랜 세월 그렇게 지내왔습니다. 그러나, 이번 당선으로 너무도 많은 사람에게 너무도 많은 빚을 지었습니다. 사랑의 빚도 지었습니다. 응원의 빚도 지었습니다. 희망의 빚도 지었습니다. 위임의 빚도 지었습니다. 빚이 빛이 되게 하겠습니다.

 

기노만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아 선거구 - 구산·대조, 더불어민주당)

지난 4년 간 사회적 약자와 함께 하고 친환경정책우수의원으로 최선을 다했습니다 7대 의회에서도 구산.대조동 공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특히 사회적 약자를 위하고 공공일자리를 늘리고 주민복지 시설을 확충하고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구산.대조동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특히 은평구사업으로 장애인권리 존중, EM 무상보급, 친환경 지도사  양성 등으로 친환경 은평을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정환 은평구의원 당선자
(은평구 아 선거구 - 구산·대조, 더불어민주당)

주민 여러분들께서 제가 구의원으로서 어떻게 의정활동을 하고 어떤 구의원이 되기를 바라시는지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4선 의원으로서 살고 싶은 대조동, 구산동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주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어르신이 행복한 은평, 복지은평, 안전한 은평> 외에 행정에 대해 비판과 견제의 기능을 넘어 건전하고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만들어 주민의 이익과 행복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신윤경 은평구의원 당선자
(더불어민주당 은평구 기초의원 비례대표)

은평구비례구의원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방과 후 교실 프로그램 확대를 통해 사교육비 절감시켜 아이들이 동등한 입장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고, 미세먼지 대책 TF 추진과 공기청정기 설치 및 청소확대, 광역자원순환센터 지하화 및 지상 생활체육 경기장 추진에 적극 힘을 모아 교육과 복지 등 구민의 삶의 가치가 높아지는 지혜로운 생활 정치를 실현하겠습니다. 은평의 비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비례구의원이 되겠습니다.

 

박세은 은평구의원 당선자
(자유한국당 은평구 기초의원 비례대표)

우선 저를 지지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초심을 잊지 않고 똑같은 마음으로 낙선 하신 분들의 몫까지 열심히 배우고 최선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은평구립도서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공지능’ 강연
은평구립도서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공지능’ 강연
전액삭감 요구 많은 2020년 예산안, 왜?
전액삭감 요구 많은 2020년 예산안, 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