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6일, ‘증산종합시장 야시장’ 개장
-매출 온도계가 100도가 되면 수익의 일부를 기부

증산야시장 리플렛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이달 6일(금)부터 증산종합시장(증산로3길 12)에서 야시장을 개장하여 구민들을 맞이한다.

이번 야시장은 증산종합시장 및 증산3교차로 ~ 증산시장 구간 도보 이동로까지 개장하며 4월 첫째 주부터 5월 둘째 주까지 매월 금‧토로 운영시간은 해가 지기 시작하는 시간인 오후 5시부터 10까지이다.

이번 증산야시장은 축제를 즐기면서 온 구민들이 기부 할 수 있는 이웃 나눔의 100도 시장 컨셉으로 개최된다. 소비자 상품 구매 시 기부쿠폰도 함께 발급한며 매출 온도계가 100도가 되면 수익의 일부를 환원한다. 기부쿠폰을 낸 구민들에게는 경품 추첨의 시간을 준비하였다.

뿐만 아니라, 꼬치구이‧볶음요리‧퓨전음식‧디저트 맛깔스러운 먹을거리와 노래버스킹 공연‧페이스 페인트‧댄스 등 즐길거리 그리고 특수 포토존 운영을 통한 재미있고 멋스런 사진찍기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구민들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다.

벚꽃축제 기간(4월 6일~7일)과 연계하여 불광천 벚꽃축제 행사에 풍요로움을 더하는 것은 물론 은평구 전통시장인 증산종합시장을 널리 알리기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김우영 구청장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불광천 벚꽃축제와 함께 증산종합시장 야시장에서 맛있는 먹거리와 다양한 행사들을 즐기길 바란다” 며 덧붙여 “증산종합시장이 은평구의 관광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7회 불광천 벚꽃축제는 같은 날 6일(금) 불광천 특설수상무대에서 7일(토)까지 개최하며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와 체험·전시, 벚꽃길 걷기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기다리고 있다.

증산야시장 쿠폰리플렛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