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현2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신주희)에서는 2019.12.17.(화) 17시 갈현2동 주민센터(동장 한용욱)에서 학용품 전달식을 하였다.

크리스마스를 일주일여 남은 날에 진행되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겨주고자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이 직접 산타옷을 입고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아이들에게 좋은 물품을 주고자 하는 마음에 위원들의 자체 회비를 포함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저소득 가구 초등학교 입학 예정인 아동 5명에게 학교생활에 필요한 책가방, 실내화주머니, 학용품을 지원하여 입학을 앞둔 아이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신주희 회장은 󰡒아이들이 웃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준비한 학용품이 입학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청소년 지도협의회에서는 자라나는 아동과 청소년에게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한용욱 동장은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고 즐거운 초등학교 생활을 시작하길 바란다. 오늘 전달식이 좋은 추억이 되길 바라며 아이들이 행복한 갈현2동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하였다.

한편 갈현2동 청소년 지도협의회에서는 그동안 청소년 역사탐방, 장애청소년과 함께하는 씨티투어&도예체험 등을 진행하며 청소년 보호 및 육성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