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은 2019년 12월 12일(목) 2019년 “책 읽는 가족”으로 선정된 가족에게 인증서와 현판을 전달하는 시상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가족(김화목 외 3명)은 2019년 도서대출량, 이용성실도, 가족참여도, 문화프로그램 참여도 등을 기반으로 가족 전체가 꾸준히 도서관을 이용하고, 다른 이용자들의 모범이 되는 가족으로 도서관의 추천과 한국도서관협회의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되었다.

“책 읽는 가족”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 및 공공도서관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2002년 4월 도서관주간을 계기로 시작되어 매년 전국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가족독서운동 캠페인이다.

은평뉴타운도서관 박종범 관장은 “2016년부터 도서관에 애정을 가지고 활동해주신 김화목님 가족이 2019년 책 읽는 가족으로 선정되어 축하드리며, 앞으로 우리 도서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더불어 책 읽는 가족 시상으로 인해 더 많은 가족들의 독서 증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며 “은평구 지역주민 모든 가족분들이 도서관에서 양질의 자료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수서정리(02-6341-6400 내선 6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