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5 일 21:25
상단여백
HOME 뉴스 정보
역촌동 새마을부녀회, 저소득층을 위한 김장 나눔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9.11.19 12:04
  • 댓글 0

은평구 역촌동 주민센터(동장 이기훈)에서는 11월 13일(수)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 나눔 행사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는 역촌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지난 한 해 동안 마을장터, 먹거리판매 등의 수익금과 은평신협 응암역지점의 후원금으로 역촌동 소외계층 주민에게 김치를 전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갑자기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의 나눔을 함께 하고자 하는 역촌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위원들과 새마을부녀회 회원 및 동 직원 등이 적극 참여하여 훈훈한 분위기속에 진행되었다.

이기훈 역촌동장은 “김장 나눔을 실천해주신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철에도 사랑과 희망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하였다.

또한 김은숙 역촌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올해도 어려운 이웃과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김치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겨울을 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하였다.

이날 만들어진 김치 분량은 배추 344통으로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하여 김장준비가 힘든 홀몸 어르신, 한부모, 장애인 등 60명에게 전달하였다.

한편 역촌동주민센터는 저소득 취약계층의 안전과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사업을 운영하면서 복지플래너 활동을 통해 상시 안부확인 및 복지지원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산재보험의 사각지대를 없애자
산재보험의 사각지대를 없애자
11월11일은 ‘윌리엄 쇼’를 추모하는 날
11월11일은 ‘윌리엄 쇼’를 추모하는 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