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7 목 18:21
상단여백
HOME 뉴스 정보
불광1동「목동식탁」,「청춘도니」와 나눔가게 업무협약 체결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9.09.19 10:28
  • 댓글 0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제1동주민센터(동장 이용희)는 지난 9월 17일 불광동 관내 업소인「목동식탁(대표 은소운)」,「청춘도니(대표 김정래)」와 함께「아름다운 이웃, 우리동네 나눔가게」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우리동네 나눔가게」는 지역 내 식당·상점·기업체 등이 업체 고유의 물품 또는 서비스를 기부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 나눔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사업으로, 이번 협약식에서는 밑반찬 나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목동식탁」, 「청춘도니」 두 업소가 참여하게 되었다.

업무협약을 맺은 두 업소는 다양한 국과 밑반찬, 맛있는 수제 김 등을 매월 2회 이상 후원하기로 했으며, 이렇게 후원받은 반찬은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위원들이 개별 포장하여 매주 월요일 관내 저소득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청춘도니」대표 김정래님은 “불광동에서 식당을 운영하기 전부터 꾸준히 반찬 나눔을 해오고 있었는데, 이렇게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는 좋은 사업에 동참할 수 있게되어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업소가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

불광1동장(이용희)은 "나눔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관심을 갖고 사업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가게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청소년과 국가유공자 함께 나라사랑 인물 찾아
청소년과 국가유공자 함께 나라사랑 인물 찾아
은평구-(사)녹색소비자연대 업무 협약
은평구-(사)녹색소비자연대 업무 협약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