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2 목 16:56
상단여백
HOME 뉴스 정보
갈현1동, ‘갈곡리 어린이공원 워터파크’ 개최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9.08.08 13:30
  • 댓글 0

은평구 갈현1동 주민자치회 교육문화분과에서는 지난 8월5일(월) 갈곡리 어린이 공원에서 관내 영·유아 및 초등학생들을 위한 대규모 워터파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폭염이 기승을 부린 가운데 물놀이를 하기 위해 모인 300여 명의 어린이들과 부모들은 에어풀장, 에어바운스 등 다양하게 설치된 물놀이 기구를 이용하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당초 11:00~15:00까지 4시간 운영 예정이었으나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가족 뿐만 아니라 주변 이웃주민 모두 아이들을 위해 운영 시간을 연장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따라 2시간을 더 연장하여 운영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주민자치회 교육문화분과장은 “이날 행사에 사전접수 인원의 5배 정도의 주민들이 워터파크 행사에 참여하여 놀랐다. 무더운 휴가철 굳이 멀리 가지 않고 우리동네에서 친구들과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가족들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내년에도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를 많이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워터파크 행사에 참여한 주민은 “우리집 앞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이런 멋진 행사가 개최 될 줄 몰랐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하루만 하기 너무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올해 뿐만 아니라 매년 워터파크가 개최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은평구립도서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공지능’ 강연
은평구립도서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공지능’ 강연
전액삭감 요구 많은 2020년 예산안, 왜?
전액삭감 요구 많은 2020년 예산안, 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