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8.22 목 17:00
상단여백
HOME 뉴스 정보
은평문화재단,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체험증진을 위한 상호협력 및 교류할 듯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9.08.05 18:15
  • 댓글 0
지난 24일 진행된 업무협약식 사진. 은평문화재단 대표이사 홍미경(사진 왼쪽), 서울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 센터장 김희옥(사진 오른쪽)

재단법인 은평문화재단(대표이사 홍미경)은 유기적인 콘텐츠 교류 및 창의적 배움을 통한 청소년의 문화예술 교육 활성화를 위해 지난 7월 24일(수요일) 오후 2시 서울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센터장 김희옥)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재단은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와의 업무 협약을 계기로 전환기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연구 모임 진행과 사회 이슈를 바탕으로 한 청소년 대상 예술교육 방향성 논의 등 협력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양 기관은 문화예술교육 기획, 운영 과정에 인적자원 및 정보를 교류함으로써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은평구 청소년의 문화예술교육 참여 접근성 강화, 문화예술 체험 기회 증진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된다.

은평문화재단은 현재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2019 은평 청소년 뮤지컬단』, 창의 예술 활동을 통해 현대사회 문제를 고민하는『예술인성교육』등 청소년의 시기, 환경적 특성에 맞는 예술교육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서울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는 인공지능과 4차 산업혁명, 저성장 등 사회적 흐름에 맞은 진로 교육을 개발하고, 청소년 교육 참여를 지원하고 있다.

문화예술교육 분야와 청소년 미래진로에 대한 양 기관의 전문성을 살려 청소년의 건강한 문화 감수성, 창의성 성장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은평문화재단(☎070-4174-1773)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www.efac.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10년의 꿈 되돌아보기 - 시민, 지금, 여기"에 초대합니다
주민이 정말로 주인이 되려면
주민이 정말로 주인이 되려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