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8 목 15:54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홍대 삘’ 받아요13일과 19~20일, ‘은평에 반하다 HELLO 인디!’ 개최
  • 박장식 기자
  • 승인 2019.07.08 10:48
  • 댓글 0
'은평에 반하다 HELLO 인디!'의 포스터.

은평문화재단이 오는 13일과 19일, 20일에 ‘은평에 반하다 – HELLO 인디!’를 개최한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여러 인디 예술인들이 은평문화예술회관을 찾아 홍대의 공연장 같은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몽니와 안녕바다처럼 록 페스티벌에 단골로 찾아오는 밴드가 찾아오는가 하면, 위아더나잇과 에스꼴라 알레그리아처럼 은평구와 연이 닿은 아티스트들도 무대 위에 오른다. 사비나 앤 드론즈처럼 여러 OST에 참여한 가수도 은평을 찾는다.

13일에는 사비나 앤 드론즈와 안녕바다가 공연장을 찾는다. 미스터 선샤인의 OST에 참여했던 사비나 앤 드론즈는 자신의 밴드와 함께 몽환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별빛이 내린다>, <오늘도 비가 올까요> 등의 노래로 인기를 끈 안녕바다도 토요일 오후를 꽉 채운다.

19일에는 수색동을 기반으로 시작한 삼바스쿨이자 그룹인 에스꼴라 알레그리아가 색다른 공연을 선보인다. 파발제 길놀이에 참가하기도 했던 에스꼴라 알레그리아는 다양한 악기로 선보이는 브라질풍의 공연으로 신나는 금요일 밤의 분위기에 맞게 공연장을 띄울 예정이다.

20일에는 2015 은평음악창작지원센터에서 우수뮤지션 창작지원에 선정되어 싱글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던 위아더나잇과, 2005년 데뷔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밴드 ‘몽니’가 무대 위에 오른다. 14년간 인디 신에서 여러 음악을 내놓았던 몽니와 예능, 드라마 프로그램에서 최근 OST와 BGM으로 잔잔한 인기를 끌고 있는 위아더나잇의 공연을 하루에 모두 만날 수 있다.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전 좌석 무료로 진행되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 은평문화재단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등의 후원으로 개최한다. 예약 등 관련 문의는 은평문화재단 공연예술팀(☎ 02-351-3339)로 하면 된다.

박장식 기자  trainholic@naver.com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장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17일부터 은평구의회 임시회 열려
17일부터 은평구의회 임시회 열려
공무원의 직무 
공무원의 직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