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8.18 일 20:40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녹번만화도서관, 서정은 작가와의 만남 실시6월 7일부터 선착순 접수, 6월 18일 상상허브에서 진행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9.06.07 17:59
  • 댓글 0

녹번만화도서관은 6월 18일 오후 4시, 은평상상허브 3층 즐거운소통에서 서정은 작가와의 만남을 실시한다. 서정은 작가는 인기 스토리텔링 학습만화 <수학도둑>, <쿠키런 어드벤처>, <코믹 메이플 스토리>의 그림을 그렸다.

이번 강연은 서울시 시민참여예산 은평구 단위계획형 사업으로 진행되며, 이는 지난해 서울시 시민참여예산 공모사업에서 녹번만화도서관 공간개선 사업이 최종 선정된 결과이다. 하반기 공간개선 공사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작가의 대표작 소개와 함께 스토리텔링 과정, 작화시연, 미래의 녹번만화도서관 그리기 순으로 진행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단순히 재미있는 만화도서를 읽는 것에 그치지 않고 만화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작가와의 만남과 함께 공간개선 공사에 대한 주민의견 수렴을 위한 의견 수렴나무를 도서관에 설치할 예정”이라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정은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의 접수는 6월 7일 금요일부터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녹번만화도서관(02-356-1676)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1조 그루면 해결할 수 있다고 한다!
1조 그루면 해결할 수 있다고 한다!
지역에너지기본조례 실행으로 기후변화시대 대처 필요
지역에너지기본조례 실행으로 기후변화시대 대처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