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7 수 13:58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은평문화재단, 신명나는「남상일 100분 SHOW」개최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9.04.25 16:49
  • 댓글 0

은평문화재단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5일 오후 2시 「남상일 100분 SHOW」를 개최한다.

 소리꾼 남상일은 국립 창극단 최연소 입단, KBS국악대상 판소리상, 한국방송대상 문화예술인상,문화체육관광부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 등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탄탄한 가창력과 특유의 걸쭉한 입담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25일 공연에서는 민요, 창극 등 전통국악 뿐 아니라 대중국악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들을 선보이며 남상일 악단과 무용단, 풍물타악팀과 함께 '여자의 일생', '알뜰한 당신', '고장난 벽시계', '사모곡'과 같은 흘러간 추억의 노래를 국악으로 편곡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국악의 대중화를 위해 마련된 특별 기획공연 「남상일 100분 SHOW」는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흥겨운 음악과 재치 있는 입담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신명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무대로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전석 2만원이며, 은평구민을 대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하면 된다. 공연문의는 은평문화재단 공연예술팀(☎02-351-3339)으로 하면 된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