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4.19 금 21:41
상단여백
HOME 뉴스 정보
은평구보건소-은평구한의사회 업무협약 체결난임 지원사업, 건강증진사업 추진될 듯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9.04.12 14:31
  • 댓글 0

은평구보건소와 은평구 한의사협회는 지난 8일 불광보건분소 4층 프로그램실에서 한의약 난임 지원사업, 어르신한의약 건강증진사업 추진 등 원활한 한방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한의약 난임지원사업과 어르신한의약 건강증진사업은 주민들의 호응 속에 계속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특히, 한의약 난임지원사업은 난임부부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하여 지난 3월 14일에 조례로 제정되었으며, 1일에는 한의약 건강증진사업 협의체를 구성하여 내실있는 사업추진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구성된 한의약 건강증진사업 협의체 위원에 대한 위촉식과 함께 협의체 운영 및 2019년 한의약지원사업 전반에 관한 사업설명회를 가졌으며, 한의약을 활용한 지역주민의 건강관리 및 치료에 성심을 다하겠다는 것을 주요내용으로 하는 협약서에 양 기관의 대표가 서명하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은평구 보건소(보건소장 하현성)는 “ 한의약 난임지원과 같은 좋은 취지의 사업이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며, 주민을 위한 홍보가 더욱 잘 이루어 졌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의약 건강증진사업 협의체(회장 정채빈)는 “사업 초반에는 추진에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지역주민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의의가 있다. 한의약 지원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 이라고 전했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의사소통에 대한 권리가 모든 권리의 기본
의사소통에 대한 권리가 모든 권리의 기본
희망의 집 수리 및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 접수
희망의 집 수리 및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 접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