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4.19 금 21:41
상단여백
HOME 뉴스 정보
은평문화재단, 은평 랩소디 참여자 모집4월 1일부터 12일까지 접수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9.04.09 15:22
  • 댓글 0

(재)은평문화재단(대표 홍미경)은 “2019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사업(이하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사업)”「은평 랩소디, 은빛 날개 두 번째 스토리」(이하 은평 랩소디)에 참여자를 50대~60대 대상으로 모집한다.

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사업 “은평 랩소디”는 지역 소통과 개인의 예술창작에 관심 있는 50․60 세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지역 주민과 친밀감을 형성하고 △연극과 무용으로 예술하기 △예술체험과 활동으로 이야기 만들기 △문학작품을 통한 1인극 만들기 △나의 주제탐색 및 관심사 인터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이를 통해 평소에 들여다보지 못했던 개인의 삶과 지역과의 연결점을 찾아 예술적 감각으로 표현해 성취감을 고취시킬 것이며, 관련 프로그램은 전문 예술교육 단체와 외부 전문가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에게는 중년의 일상에서 사람과의 관계를 문화적 소통하는 학습의 효과를 얻게 될 것이고, 개인의 예술적 가치 실현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은평문화재단은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은평지역형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개발함은 물론 문화예술교육 관련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은평만의 특화된 기반을 구축하게 될 것이다.

특히 50대~60대 생애주기에 맞춰 인생2기를 위한 문화예술교육을 운영하여 신중년들의 주체성을 회복하고, 자발적인 지역공동체 구성원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목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9시에서 12시까지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의 자세한 사항은 (재)은평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방문 및 이메일 접수가 가능하다. 방문접수는 은평문화재단 2층 문화강좌 사무실이나 culture@efac.or.kr로 이메일접수를 하면 된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은평문화재단 문화정책사업팀 (☎ 02-351-3735)으로 하면 된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의사소통에 대한 권리가 모든 권리의 기본
의사소통에 대한 권리가 모든 권리의 기본
희망의 집 수리 및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 접수
희망의 집 수리 및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 접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