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정보도서관, 어린이 및 예비 학부모 대상 특강 진행

구립증산정보도서관에서 열리는 예비 학부모 특강 포스터.

구립증산정보도서관(관장 김숙경)에서 초등학생과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여러 특강이 열린다. 18일부터는 총 4회차로 진행되는 ‘어린이 광고기획 아카데미’가 열리고, 20일에는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현직 초등학교 교사의 특강이 열린다.

먼저 '어린이 광고기획 아카데미'는 지난 달 도서관에서 개최되어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1회성 특강 ‘도전! 나도 광고기획자’의 강의를 맡았던 꿈이을협동조합의 강사진이, 광고와 관련된 더 풍성해진 내용과 활동으로 개학과 새학기를 앞둔 어린이들을 찾아오는 특강이다.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실시 될 이번 특강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총 4회차로 진행되며, 3회차 이상 출석한 어린이들에게는 수료증이 수여 될 예정이다.

예비 학부모 특강은 20일 오전 10시 구립증산정보도서관에서 진행된다. <나는 1학년 담임입니다>,<초등학교 학부모 상담기록부>의 저자이자 현직 초등학교 교사인 송주현 선생님이 강의를 맡아, 생생한 초등학교 1학년의 학교생활 이야기와, 현직 교사이자 학부모 상담가로서 전하는 교육에 대한 격려 및 조언을 나눌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http://www.jsplib.or.kr) 참조하거나 구립증산정보도서관(307-6030, 내선201)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립증산정보도서관에서 열리는 어린이 광고기획 아카데미 포스터.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