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 비단산을 수 놓는 천상의 목소리’ 음악회 개최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관장 김종철)은 10월을 맞이하여 제 4회 도서관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도서관 음악회는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주최, 사단법인 더불어배움 주관으로 진행되며 가을밤 비단산 아래에서 감미로운 음악을 느낄 수 있다. 출연진은 ‘tvn 코리아갓탤런트2’에 나와 많은사람들에게 감동을 줬던 팝페라가수 최의성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에 출연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었던 소프라노 원지혜, 그리고 론리뮤직레이블의 대표인 김경현, 연예인 합창단 ‘Acts29’ 객원 반주자이자 국내 외 다수 공연 반주 경력이 있는 피아니스트 김슬기를 포함하여 4명이다. 제4회 도서관음악회는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비단마루 공연장(옥상)>에서 10월 13일(토), 18시 10분에서 19시 1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별도의 신청 없이 도서관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에 따르면 “사단법인 더불어 배움을 통해 아름다운 목소리를 주민 여러분들께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라고 하며 “주민 여러분들이 음악회에서 가을밤의 청취를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nslib.or.kr)를 참조하거나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307-6701~2, 내선3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