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3 화 16:36
상단여백
HOME 뉴스 정보
은평, 북한산 자락에서 가족과 함께 글램핑을북한산 글램핑장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80여 명 대상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8.08.28 10:39
  • 댓글 0

은평구 드림스타트는 다가오는 8월 25일 ~ 26일, 1박 2일간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80여명을 대상으로 북한산 글램핑장(북한산로 232-1)에서 가족 글램핑을 개최한다.

이번 글램핑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가족활동이 어려운 아동을 우선 선정하여 가족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가족 간의 유대감 증진 화합을 돕는다.

자연 속에서 이루어지는 글램핑은 북한산 둘레길을 걸으며 숲 해설가에게 나무와 식물들의 종류 및 성장과정들을 듣는 북한산 숲체험을 시작으로 진관사 사찰을 탐방, 글램핑장 내 구비된 풀장에서 물놀이, 산사음악회 캠프파이어 등 여러 가지 활동들로 꾸려져 있다.

즐거운 저녁식사를 마치고 사단법인 쉼오케스트라와 도음사회적협동조합이 함께 하는 오케스트라 연주는 숲 속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져 가족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적 안정을 도울 예정이다.

야외에서 활동하는 만큼 각종 돌발상황 대비 참석자들에게 안전수칙 공지 및 구급함 비치와 글램핑 진행 직원을 상시 배치한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도심을 벗어나 텐트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이번 캠프를 통하여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고 그동안 바쁜 일상으로 나누지 못했던 담소들도 나누면서 가족애가 한층 더 깊어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