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증산정보도서관, 명품부모교육 특별편 ‘아이와 함께하는 부모 힐링 콘서트’실시

□ 구립증산정보도서관(관장 김숙경)이 8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아이와 함께하는 부모 힐링 콘서트’를 실시한다.

□ 이번 콘서트는 매 짝수달 정기적으로 실시되었던 도서관 특성화 사업 ‘한그루 나무교육’의 대표프로그램 ‘명품부모교육’의 특별편으로, 그동안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교육특강의 틀에서 벗어나,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며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알아가는 뜻 깊은 시간을 만들어보고자 마련되었다.

□ 공연의 진행을 맡은 <쁘띠꼬숑 앙상블>은 다양한 기관에서 자녀의 육아가 자신의 삶의 행복한 동행이 되는 길을 찾아 함께 만들어 가는 콘서트를 열어왔으며, 이번 공연에서는 특별히 부모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통해 온 가족의 마음을 달래줄 아름다운 연주와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 도서관 관계자는 ‘더위와 육아에 지친 부모들님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힐링 콘서트를 통해, 아이와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많은 위로와 감동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http://www.jsplib.or.kr) 참조하거나 구립증산정보도서관(307-6030, 내선201,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