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6 화 13:46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은평마을속학교 오케스트라 단원 모집연주회 개최 및 축제 참여 등…6월~12월 운영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8.06.05 10:24
  • 댓글 0

은평구청이 관내 거주하는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은평마을속학교 오케스트라' 단원을 모집하여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3월말 개소한 은평마을속학교(통일로 1050, 승객대기공간-1)는 학생들의 방과 후 활동 지원 및 마을 일자리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며, 학교 및 지역교육단체와 연계하여 방과 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 누구나 오케스트라 단원에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분야로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롯, 클라리넷, 오보에, 바순, 호른, 트럼펫, 타악기 등이 있다. 

'은평마을속학교 오케스트라'는 6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하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은평마을속학교에서 합주 연습을 할 예정이다. 또한, 파트연습과 음악 지도, 연주회 개최 및 축제 참여 등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은평마을방과후지원센터에 전화상담 후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단, 참가자는 개인 악기를 지참해야한다.

구 관계자는 “은평마을속학교 오케스트라 활동을 통해 다양한 세대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고,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은평마을방과후지원센터(351-3099)로 문의하면 된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가짜 음식과 가짜 뉴스
가짜 음식과 가짜 뉴스
“협치와 분권은 우리 사회를 성숙시키는 핵심과제”
“협치와 분권은 우리 사회를 성숙시키는 핵심과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