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 은평갑 지역구가 지난 20일 은평구 기초의원 공천을 마무리 지었다. 
자유한국당 은평을 지역구는 유재길 전 당협위원장의 사퇴로 공천이 미뤄지고 있는 상황이다. 정의당은 1명, 녹색당은 2명이 은평구의원 선거에 출마할 예정이다. 한편, 바른미래당은 9명이 예비후보로 등록한 상황이며 5월중에 공천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가 선거구(녹번·응암동)

정남형 더불어민주당 정남형(51) 후보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 제적상태며, 
(현)더민주 응암1동 협의회장이자 (현)멕시카나 은평점 대표다. 

 

 

 

박용근 더불어민주당 박용근(53) 후보는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 의회·지방정치전공을 졸업(정치학석사)했다. 6, 7대 은평구의원을 지냈으며, 2008년 5월 13일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으로 150만원 벌금 처분을 받았다.

 

 

임정숙 자유한국당 임정숙(57) 후보는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사회복지학석사)을 졸업했다. (현)은평문화원 이사이며 (전)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은평구협의회 간사였다. 
 

 

 

채근배 바른미래당 채근배(47) 후보는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경영학석사, MBA)를 졸업했으며 7대 은평구의원을 지냈다. 





◆나 선거구(응암2·3동)
 

송영창 더불어민주송영창(39) 후보는 서경대학교 전산정보관리학과를 졸업했다. (전)은평구 응암3동 참여예산위원회 위원장을 맡았다. 2009년 10월 5일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으로 150만원 벌금 처분을 받았다.



 

나순애 더불어민주당나순애(54) 후보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한 행정전문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은평구학원연합회장이다.




 

박준완 자유한국당 박준완(45) 후보는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석사과정 사회안전행정학과를 휴학중이다. (전)은평구 새마을협의회장이다.




 

구자성 바른미래당 구자성(60) 후보는 호원대학교 무역경영학과를 졸업했다. 7대 은평구의원을 지냈으며, (현)불광천을사랑하는사람들의모임 대표다.





◆다 선거구(수색·증산·신사동)
 

정은영 더불어민주당 정은영(48) 후보는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체육교육전공을 졸업했다. (현)은평구 생활체조협회장이며, (현)국민건강보험공단 은평지사 자문위원이다.




 

문규주 더불어민주당 문규주(56) 후보는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 지방정치학과를 졸업했다. 7대 은평구의원이었다. 1997년 1월 18일 근로기준법 위반으로 200만원 벌금 처분을 받았다.



 

김규배 자유한국당 김규배(63) 후보는 서경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학과 석사학위 수료중이다. 7대 은평구의원을 지냈다.




 

김판수 바른미래당 김판수(57) 후보는 명지대학교 대학원 법학과(법학박사)를 졸업했다. (전)전국생활체육 은평구 요가연합회장을 지냈다. 1998년 7월 6일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150만원 벌
금 처분을 받았다.




◆라 선거구(역촌·신사1동)
 

강용운 더불어민주당 강용운(53)후보는 중학교 검정고시 학력이다. (현)더민주 은평갑 홍보위원장이다. 2000년 1월 10일 도로교통법위반으로 150만원 벌금 처분을 받았다.


 

 

오덕수 더불어민주당 오덕수(60) 후보는 장성남중학교를 졸업했다. (현)더불어민주당은평갑지역 역촌동협의회장이며, 1996년 2월 1일과 1997년 2월 1일 도시계획법 위반으로 각각 200만원과 300만원 처분을받았다 
 


 

황재원 자유한국당 황재원(50) 후보는 국민대학교 경영학전공을 졸업했다. (현)자한당 은평갑 역촌동 당협 협의회장이다.
 

 

 

김길성 바른미래당 김길성(59) 후보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행정학과를 재학중이다. (현)역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며, (전)5대 은평구의원을 지냈다.




 

노홍식 바른미래당 노홍식(53) 후보는 당진상업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전)국민의당 은평갑 선거대책본부장을 지냈다. 2004년 3월 29일 외국환거래법 위반으로 100만원 벌금, 2005년 11월 9일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으로 100만원 벌금, 2013년 5월 21일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도주차량) 징역 8월·집행유예 2년, 2016년 4월 14일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무면허운전) 400만원 벌금 처분을 받았다.

 

조햇님 정의당 조햇님(42) 후보는 경성대학교 예술대학 사진학과를 졸업했다. (현)노회찬 원내대표 사회복지 정책특보며, (전)심상정 대선후보 은평 선대위 상황실장이었다.



 

◆마 선거구(갈현1·2동)

권인경 더불어민주당 권인경(53) 후보는 백석예술학교(현 백석예술대학교) 음악과를 졸업했다. (현) 더민주 서울시당 문화예술특별위원 위원장이다.



 

양기열 자유한국당 양기열(32) 보는 맨체스터대학교 경영학과 회계 및 금융 전공을 졸업했다. (현)사회복지사이며 (전)롯데리아 구산역점을 운영했다.
 

 

 

정병호 바른미래당 정병호(54) 보는 학점인정등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한 법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7대 은평구의원이었으며, (현)바른미래당 은평을 갈현2동협의회장이다.



 

김민수 녹색당 김민수(36) 후보는 학력을 기재하지 않았다. (현)은평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이며, (전)생태보전시민모임 생물다양성 팀장을 지냈다.





◆바 선거구(진관동)
 

이연옥 더불어민주당 이연옥(59) 후보는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7대 은평구의원을 지냈으며, (전)민주당 은평을 수석부위원장을 지냈다.



 

김진회 더불어민주당 김진회(47) 후보는 협성대학교 예술대학원(음악학석사)를 졸업했다. (현)더민주 은평을 디지털소통위원회 위원장이다.



 

백경훈 자유한국당 백경훈(33) 후보는 전북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했다. (현)자한당 중앙위원회 청년분과 부위원장이다.
 



 

임공주 바른미래당 임공주(55) 후보는 은혜여자종합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현)바른미래등 은평을 진관동협의회장이다.



 

김형종 바른미래당 김형종(42) 보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원 영상문화콘텐츠학과를 재학중이다. (현)한국스토리텔링작가협회 회장이다.



 

◆사 선거구(불광1·2동)
 

정준호 더불어민주당 정준호(47)후보는 경희대학교 지리학과를 졸업했다. (현)더민주 은평을 교육위원장이며, (전)강병원 의원 보좌진을 지냈다.
 

 

 

강영남 더불어민주당 강영남(62)후보는 학력을 기재하지 않았다. (전)19대 대선 중앙선거대책위원회 60년 민주당 승계위원회 자문위원이었다.




 

신봉규 자유한국당 신봉규(40) 후보는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전략커뮤니케이션 석사)을 졸업했다. (현)자한당 중앙위원회 총간사이다.



 

소심향 자유한국당 소심향(54) 후보는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정치행정리더십 석사)을 졸업했다. 5, 7대 은평구의원을 지냈다.



 

조현건 바른미래당 조현건(49) 후보는 인천전문대학 통신과를 졸업했다. (전)바른미래당 은평을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이었다.



 

◆아 선거구(구산·대조동)
 

기노만 더불어민주당 기노만(65) 후보는 영남외국어대학교 사회복지과를 졸업했다. 7대 은평구의원을 지냈으며, (전)더민주 은평을 사무국장이었다.
 

 

 

조정환 더불어민주당 조정환(59) 후보는 영남외국어대학교 사회복지과를 졸업했다. 1, 2, 7대 은평구의원을 지냈다.
 

 

 

강태훈 바른미래당 강태훈(25) 후보는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다. (현)바른미래당 은평을 청년위원장이다.
 

 

 

이상희 녹색당 이상희(37) 후보는 학력을 기재하지 않았다. (전)녹색당 정책국장이었으며, (전)복지세상을열어가는시민모임 간사를 지낸바 있다.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