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형 혁신 구청장이 되어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감동 구정의 표상이 되겠다

장창익 은평구의원

은평구의회 장창익(더불어민주당, 신사1·2) 의원이 23일 구의회 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13지방선거 은평구청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장창익 의원은 구청장 선거 출마 계기에 대해 “3선 은평구의원을 지내며 그동안 은평구는 살만한 곳으로 바뀌었고 발전해왔지만 ‘은평에서 행복을 느끼고 있는가?’라는 질문에는 아직까진 미진한 부분이 많다”며 “교통·교육·환경 등 구청장으로서 제도적으로 고쳐나갈 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해 도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장 의원은 출마선언문을 통해 “전임 구청장들의 포용의 리더쉽, 카리스마, 시민주도형 참여정치 등을 두루 살핀 융합형 혁신 구청장이 되어 구민들에게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감동 구정의 표상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장 의원은 10대 실천 공약으로 △새로운 일자리 창출 △주민 감동 행정 서비스 △혁신교육도시 재정립 △한마음 구민체육대회 개최 △문화복지시설 확충 △도시계획구역 전면 개편 △혁신파크를 4차 산업 전진기지로 개발 △북한산 관광타운 조성 △계절별 불광천 테마파크 운영 △봉산 치유의 숲 확대 및 자연생태치유공원 조성 등을 내걸었다.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