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4.20 금 16:48
상단여백
HOME 뉴스 정보
은평구 2018년 신년인사회 개최1월9일, 2018년 은평구 구정 운영방향과 비전 공유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8.01.08 10:56
  • 댓글 0
은평구청 2017 신년인사회

은평구청이 희망찬 새해 새 출발을 다짐하고 은평구의 발전과 화합을 기원하는 '2018년 신년인사회'를 오는 9일 오후 4시 은평구청 은평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각계 각 층에서 은평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쓰고 있는 구민들을 비롯해 박원순 서울시장, 지역 국회의원, 각급 기관장, 시․구의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은평구립합창단의 축가를 시작으로 지역사회 곳곳에서 전하는 구민들의 새해 소망과 염원을 영상으로 만나보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이 자리에서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2018년 은평구의 구정 운영방향과 비전을 공유하고 무술년 새해의 힘찬 출발을 기원하는 희망의 시루떡 자르기와 새해 덕담으로 신년인사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신년인사회에 앞서 발표한 신년사를 통해 “은평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는 큰 방향 아래 어려운 이웃을 세심히 돌보고, 일자리 확충과 지역 균형 발전 정책을 통해 활력 넘치는 젊은 도시 은평, 다채로운 문화와 예술로 풍요로운 도시 은평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땀 흘려 열심히 뛰겠다”고 다짐했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지역 읽기] '행복주택'시대를 만들려면
[지역 읽기] '행복주택'시대를 만들려면
[우리동네 소모임] 친구야 놀~자
[우리동네 소모임] 친구야 놀~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