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1.17 금 15:07
상단여백
HOME 뉴스 정보
은평구청, 관내 학부모·학생 위한 무료 진로진학 상담서비스 제공
  • 은평시민신문
  • 승인 2017.11.12 20:04
  • 댓글 0

은평구는 관내 중·고등학생의 진로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일대일 무료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일대일 무료 상담 서비스는 대입전형 연구전문기관인 1318대학진학연구소와 협약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은평구 관내에 있는 모든 중·고등학교에 재학중인 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든 이용 가능하다.  

상담 주요 내용은 고등학교 및 대학 진학과 관련해서 평소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 알려주는 것은 물론, 수시로 변화하는 대학입시 제도와 대학별 입시 정보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와 함께 학생 개인별 중장기 학습 계획 수립과 상급 학교 진학에 필요한 지원 전략을 세우는데 필요한 맞춤형 로드맵 등을 안내해 주기도 한다. 

상담을 진행하는 컨설턴트들은 15년 이상 진로진학 현장에서 학생들을 만난 상담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들로 단순히 상담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고입·대입 콘텐츠를 기획·작성하며 여러 권의 단행본을 집필하기도 하였다. 특히 여러 대학의 입학전형 정책에 대한 정책자문과 연구 용역을 수행한 입시분석가들이다.   

상담 신청은 전화(02-389-1318)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가능하다. 상담은 방문 상담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진행하며, 장소는 은평구 진흥로 196번지(3호선 불광역 3번 출구, 서울혁신센터 맞은편) 1318대학진학연구소이다.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은평구에서 진행하는 무료 진로진학 상담은 우리 구 중·고등학생과 학부모들이 복잡한 입시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이번 기회에 우리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진학에 대해 보다 뚜렷한 목표 의식와 학습 계획을 세웠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은평시민신문  epnews@epnews.net

<저작권자 © 은평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평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